▲제품 품평 모습 <사진제공=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 |
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이 '천보인'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리뉴얼은 가독성과 시각적 효과를 확연히 높여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카테고리 간소화, 이미지 위주의 레이아웃, 쇼핑에 필요한 각 버튼들의 전면 배치 등을 통해 쇼핑 편의를 높이고자 한 것이 특징"이라며 "천보인 브랜드를 경기도 광주 향토기업의 가공제품 통합대표브랜드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이 가능하며, 국문 버전을 포함해 중국어, 영어까지 3가지 버전으로 제작이 됐다. 전면에는 공지사항, 문의하기부터 마이쇼핑, 장바구니, 적립금·예치금, 쿠폰관리 등을 모두 배치해 소비자들이 쇼핑 시 필요한 버튼들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금주의 핫아이템 및 각종 제품들을 이미지 형태로 배치해 손쉽게 정보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 관계자는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PC, 모바일 등으로 다양하게 접속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자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게 됐다"면서 "제품 리뷰, SNS 등으로의 연결성을 높여 더 생생한 정보 제공과 지속적인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 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