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에서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의료전문방송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 및 자료도 함께 제공하여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편의를 돕고 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에서 오랜기간 민간요법 약재로 활용되어온 식품으로 자작나무 이외의 식물에는 거의 없는 베타글루칸, 베툴린, 베툴린산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륨, 칼슘, 철, 비타민의 함유량의 높아 건강관리를 돕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살아 있는 자작나무에 착생을 해 영양분을 빨아들이면서 자라는 차가버섯은 자작나무 속에서 약 10년간 성장을 한 후 밖으로 돌출되어 10년에서 15년 이상 더 성장을 하는데 이 돌출된 부분을 약으로 사용하게 된다.
하지만 차가버섯은 열이나 수분에 취약해 그대로 채취해 사용하기에 어려움이 있고 유효성분이 파괴되는 지라 가공방법이 다소 까다롭다.
이에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 측은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유효성분을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연구 결과 자체 기술을 개발 하였으며 수분함량 0.1%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에 성공하였다. 이는 러시아 정부 기준 수분함량 4.0% 이하 보다 훨씬 적은 수치로 생산해내는 특허를 등록 하였다.
한편, 연말연시를 앞두고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의 부담 없는 구매를 돕기 위해 상락수 측은 무이자 할부 이벤트 및 어플 설치 고객 대상 1만원 즉시 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