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가구는 반드시 싸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온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이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새해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채가구아울렛은 대형 가구 아울렛으로 백화점 형태의 아울렛 구조에 오픈된 형태를 갖춰 3,000여 점의 전시가구를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공장직영, 생산자 직판 구조로 중간 마진을 없애고 30여 개가 넘는 가구할인매장이 매장별 특색에 맞게 제안하는 이벤트는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낮추는데 일조를 하고 있다. 또한 입점해 있는 전 매장이 모두 오픈 구조로 주력 가구를 전시, 판매하는 방식인 만큼 전시 상품 할인 등을 통한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의 합리적인 가구 구매를 지향하는 이채가구아울렛은 지난해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의 새해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는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된 천연 원목가구와 신혼가구 패키지 상품, 우드슬랩과 맞춤 가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동안 고가여서 구입을 망설였던 수입 매트리스나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와 같은 기능성 소파 역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파주출판단지 내에 위치한 이채가구아울렛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이 휴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