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계속되는 건조한 날씨는 피부노화의 가장 큰 요인이다. 피부노화의 가장 큰 원인은 콜라겐의 부족이다.
콜라겐의 부족은 잔주름이 생기고 모공이 넓어지며 거뭇한 잡티와 윤기없는 피부톤을 나타낸다. 실제 콜라겐의 생성은 18세부터 감소하기 시작하여 40세가 되면 절반 이하로 줄어들고 갱년기여성의 경우 5년안에 30%나 급감한다. 80세 이후에는 콜라겐 생성이 거의 중단되어 피부 표피 정도만 남게 되는 것이 노인의 피부다.
이러한 가운데 일본에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로 알려진 '긴자토마토'가 7년간의 연구 끝에 '샥스핀콜라겐'을 출시와 동시에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화한 '샥스핀콜라겐'은 상어 중에서도 청새리 상어의 지느러미를 일본의 기술력으로 화학첨가물 없이 그대로 졸여서 만들었다. 또한 청새리 지느러미가 그대로 고농축되어 있어, 하루 1회 섭취 1포에 한 장 반의 상어지느러미가 농축되어 충분한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농축과정에서 뼈를 함께 농축시켜 연골 성분인 콘드로이친과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고 진주분말, 비타민C 등 항산화물질과 피부탄력유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화학첨가물이나 원재료의 변형 없이 그대로 졸여낸 액상이라 피부흡수율과 피부탄력개선에서 도움이 된다.
한편, 국내서 '긴자토마토 코리아'를 통해 이달부터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개 될 예정이다.
긴자토마토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긴자토마토 코리아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