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습기 브랜드 미로가습기가 GS홈쇼핑 5차 방송을 진행한다. '문천식의 패밀리샵'을 통해 1월 6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미로의 2018년 신형 모델 'NR07S'를 선보인다.
미로가습기는 완벽세척이 가습기 제품이다. 모든 부품을 분리 세척하여 세균 걱정 없는 청결한 가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NR07S'는 요즘 트렌드인 심플함과 미니멀리즘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집안 어느 곳에나 어울릴 수 있는 일상과 가장 가까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의 수동 조절기로 가습량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네오디움 자석의 사용으로 분리, 조립이 용이하다. 세척 역시 설거지하듯 쉽고 꼼꼼하게 할 수 있다. 이번 신모델은 기존 모델 대비 더욱 증가된 가습량과 5L의 수조통, 낮은 소음, 소비전력의 감소 등 다양한 측면의 기능이 보강되었다.
무엇보다 미로가습기는 영유아 식기로 사용되는 BPA FREE 친환경 소재의 사용, 전자파 걱정 없는 전자기장 환경인증 등 소재와 활용 편리성 면에서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기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미로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5차 방송을 통해 미로의 신형 모델 'NR07S'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여, 보다 많은 가정에서 간편하고 청결하게 보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