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조성아TM, '레이빔 업 크림' 31일 현대홈쇼핑서 송년 특집 생방송 진행

함나연 2017-12-29 00:00:00

조성아TM, '레이빔 업 크림' 31일 현대홈쇼핑서 송년 특집 생방송 진행

K-뷰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인 조성아TM이 오는 31일(일) 현대홈쇼핑에서 '레이빔 업 크림' 송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레이빔 업 크림은 조성아뷰티 온라인 몰과 면세점 내 브랜드 매장에서 절찬 판매 중인 제품 중 하나다. 지난 11월 4일(토) 현대홈쇼핑에서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고, 론칭 이후 일명 '글래머 광채 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업그레이드되면서 기존 제품의 피부톤 개선에 지방 세포의 증식 및 크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보르피린(Volufiline™)과 피부 필수 5대 영양소가 추가 함유됐다. 또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핑크빛 제형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개선해주고 미세한 펄이 꺼지고 처진 얼굴을 볼륨 있게 연출해줘 CC크림처럼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파운데이션 사용 전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면 속부터 광이 차오른 듯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파운데이션과 레이빔 업 크림을 믹스해 발라도 좋고, 크림 하이라이터처럼 T존이나 W존, C존 등 추가적인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한 번 더 덧바르면 더욱 입체감 있어 보인다.

한편, 올해 마지막 생방송으로 준비된 레이빔 업 크림 방송은 오는 31일(일) 현대홈쇼핑에서 낮 1시 45분부터 2시 55분까지 약 70분간 송년 특집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 조성아TM은 레이빔 업 크림 본품 2개, 리필 3개, 무료체험분 1개에 촉촉한 보습감의 '반질 에센스' 1개, 또렷한 발색력이 특징인 '립스틱 더 벨벳' 1종(3종 중 랜덤)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론칭 되었다. 또한 지난해 아시아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한 전적도 있으며,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