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하우스웨딩 수원웨딩홀 바하하우스는 2018년 따뜻한 봄의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루 단 3팀의 결혼식만을 진행하며, 단독으로 독채 건물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바하하우스는 2018년도 3월~6월 사이의 웨딩 예정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화꽃잎 및 로맨틱한 양초 추가연출과 식대할인 및 음주류 서비스 특전을 준비하고 있다.
수원웨딩홀 바하하우스 장민경 팀장은 "개성 있는 신랑, 신부들의 결혼식 연출이 가능해 결혼 당사자들만의 관심을 갖던 초기의 하우스웨딩과는 다르게, 요즘은 특별한 장소에서의 프라이빗한 웨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바하하우스 수원예식장을 찾고 문의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서 매달 마다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기 위해 전 직원들이 항상 머리를 맞대어 고민하고 있어, 사전에 미리 예약 및 방문상담을 하는 고객은 깜짝 혜택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몰웨딩, 야외결혼식, 정원결혼식 등 다양한 연출과 느낌을 갖춘 수원웨딩홀 바하하우스는 500명 이상의 대인원도 수용이 가능할 정도의 독채건물을 전체 대관할 수 있기에 다른 결혼식 팀과의 간섭도 받지 않고, 오로지 자신들만의 단독 결혼식을 진행하기에 맞추어진 공간이 특징인 예식공간이다.
이뿐만 아니라, 넓은 대지의 편리한 주차공간과 서울, 경기 어디서나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곳에 자리 잡고 있어 교통의 편리성을 갖춘 곳이다.
수원웨딩홀 바하하우스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안내 및 예식 예약상담 문의는 바하하우스 홈페이지 및 유선 상담을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