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세이프티 웨딩브랜드 함웨딩(대표 심동준)이 2017년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을 기념하여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는 오는 1월 13일(토)~14일(일) 양일간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또한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는 신년 맞이 특별 혜택전을 선보인다. 특별 혜택전에서는 홀 사용료 최대 500만 원 할인, 웨딩전문가의 1:1 웨딩홀 맞춤 섭외 서비스 무료 제공, 뷔페 무료 2인 시식권 및 식대 할인, 웨딩홀별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웨딩 촬영상품과 허니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웨딩 촬영상품의 경우, 본식 일체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이번 웨딩 촬영 특별혜택 찬스를 통해 추가비용을 감수해야 하는 다양한 옵션이 포함된 구성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빈번히 금전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허니문 상품은 '허니문 피해 100% 보상'을 약속해 걱정 없이 계약할 수 있다. 사전예약 후 허니문 계약 시 세부 무료여행 상품권, 더캐럿 VIP 할인권, 고급 라텍스 목베개, 여권 커버까지 4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는 키친플라워 핫플레이트를 100% 제공하며, 쿠폰이벤트 참여시 스티커 장수에 따라 메디플라워 퍼퓸 핸드크림 3종 세트, 키친아트 고구마 직화 냄비, 에버리치 주방 칼세트 6PC를 증정한다. 오전 10시~오후 1시 방문 시에는 키친아트 슬로우쿠커를 증정받을 수 있다.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함웨딩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예비부부가 안심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현금영수증 필수 발급, 신혼여행 계약 시 여행사 부도 책인 조항 포함, 문제 발생 소지가 큰 이름만 빌려 쓰는 업체 필터링, 현금영수증 미발급 시 신고 장려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함웨딩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검색창에 '함웨딩' 검색 후 대전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