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2차 조합원 모집하는 '상암DMC파크시티'···역세권·숲세권 갖춘 마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함나연 2017-12-28 00:00:00

2차 조합원 모집하는 '상암DMC파크시티'···역세권·숲세권 갖춘 마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편리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 등 정주여건을 갖춘 서울시 마포구 중동 78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상암DMC파크시티'가 2차 조합원을 모집한다.

자연친화적 생활 환경에 입지한 아파트로 수요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녹지 시설이 풍부하게 조성되어 있는 숲세권에 위치해 있으면서 교통 여건 및 생활 인프라 조성이 풍부해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입지를 찾는 수요층이 늘면서 상암DMC파크시티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전용면적 45m², 59m², 84m² 6개 단지 총 314세대(예정)로 조성될 예정임을 알린 상암DMC파크시티는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중소형 타입으로 설계될 것으로 보여 1인 가구 등 소규모 가족 구성을 이루고 있는 수요층이 모일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근거리로 편리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상암DMC파크시티 관계자는 "사업지로부터 도보권으로 경의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가좌역 등이 조성되어 있어 더블 역세권의 이점을 누릴 수 있고, 향후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안에 포함되어 있는 수도권 서부지역 광역철도까지 조성되면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 외에도 성산대교와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의 광역 도로망이 구축되어 있어 차량을 이용한 인근 도시 접근성도 용이하고 현재 공사 중인 월드컵대교가 개통되면 마곡지구 및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도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풍부한 녹지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친환경적 생활 환경을 중시하는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사업지로부터 걸어서 이용 가능한 불광천과 매봉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난지한강공원, 망원한강공원, 하늘공원, 105만 평의 월드컵 공원 등 풍부한 공원 시설이 조성되어 있어 숲세권의 혜택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는 상암DMC파크시티 실수요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신촌 현대백화점과 홈플러스 상암점 등 대형 쇼핑몰과 연세 세브란스병원, 제일성모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암월드컵경기장 내 영화관과 스포츠센터 등의 문화시설도 풍부하게 조성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계자에 따르면 인근으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등이 건립될 예정이다.

한편 상암DMC파크시티 관계자는 숲세권과 역세권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면서도 인근 시세대비 5~6천 만 원 가량 저렴한 공급가를 책정하고 있어 임대수요를 충분히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고 있으며 조합원 가입안내 및 상암DMC파크시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