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첫해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원웨딩박람회가 1월 6~7일 주말 이틀 동안 이비스앰배서더 15층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국적으로 흩어져 있는 웨딩홀들을 한 공간에 모아 사용료, 식대, 부대비용, 잔여타임 등의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으며, 실제 신랑, 신부들의 후기담까지 진솔하게 이야기 해볼 수 있다.
전문 플래너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나만의 웨딩스타일링을 계획해볼 수 있으며, 2018년 뉴샘플을 출시한 스튜디오와 드레스, 헤어메이크업에 관한 트렌드도 확인해볼 수 있다.
전문 토탈/수입 드레스샵인 '라벨르엘린'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2018 신상드레스를 공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의 신혼여행, 맞춤정장, 한복, 예물, 가전제품, 재무설계 등 의 혼수 품목들도 자리를 빛내어 예비부부들에게 알뜰한 혼수를 준비할 수 있도록 특전을 마련하였다.
이비스앰배서더에서 열리는 수원웨딩박람회로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느끼며 결혼준비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는 적절한 기회가 될 것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현재 예비부부들은 결혼준비 비용에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다." 며 "예비부부들이 가지고 있는 부담감을 덜어줄 특별 패키지 품목들을 다양하게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