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남양주 소리소 크리스마스 파티! 데이트장소로 선보여

함나연 2017-12-22 00:00:00

남양주 소리소 크리스마스 파티! 데이트장소로 선보여

다양한 맛집과 테마파크가 준비되어 있는 남양주 소리소빌리지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준비하여,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최한다고 전했다.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힙합 뮤지션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가 무료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리소빌리지에 방문하는 손님이라면 누구나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양주 음식점 소리소빌리지는 한정식 전문 '시골밥상', 양식 레스토랑 '라이스 앤 파스타', 커피숍 '탐앤탐스'가 서로 모여 있는 테마파크 식당이다. 소리소빌리지 안에는 곳곳에 아기자기한 조형물들이 비치가 되어있어 연인, 가족들이 사진 찍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데이트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겨울에는 모닥불도 마련되어 고구마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등 낭만적인 데이트를 할 수 있다.

또한 소리소빌리지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플리 마켓이 24일~25일 이틀 동안 다양한 제품들로 판매가 전개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 기간에는 소리소 내 각 식당과 카페들도 24일 파티 기간 동안 운영 시간을 연장한다. 시골밥상과 탐앤탐스는 새벽 5시까지, 라이스 앤 파스타는 새벽 2시까지 연장 진행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소리소빌리지 내 트릭아트 존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추억을 간직할 기회가 주어진다. 라이스앤파스타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풍선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으며, 시골밥상, 라이스 앤 파스타 식사 후 영수증을 지참하면 소리소 탐앤탐스 음료를 30% 할인받을 수 있다.

남양주 소리소빌리지 김민서 대표는 "이번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통해 많은 연인과 가족들이 모여 가장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게 최고의 축제의 현장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따뜻한 성탄절을 맞이할 수 있게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