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아기목욕 후에도 촉촉한 유아바디워시 와 아기샴푸 고르는 꿀팁

함나연 2017-12-22 00:00:00

아기목욕 후에도 촉촉한 유아바디워시 와 아기샴푸 고르는 꿀팁

요즘 같이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피부보호 장막이 손상되어 발진 등과 같은 트러블이 발생하곤 한다. 특히 어린 신생아들의 경우 훨씬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건조한 겨울 피부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목욕을 하면 더 건조해질 거란 생각 때문에 겨울에 목욕을 자제하는 육아맘들이 많은데, 이건 오히려 피부 관리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아기 피부는 땀이 쉽게 나고 이런 부위에 아기피부트러블도 잘 일어나 각질이 쌓여 노폐물이 빠져나가지 못하면 또 트러블이 유발되는 악순환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건조함이 있는 겨울철에도 깨끗한 세정은 꼭 필요하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깨끗한 세정을 위해 꼭 필요로 하는 유아바디워시와 아기샴푸를 선택함에 있어 유아크림과 같은 아기보습제를 선택하는 것보다 소홀한 육아맘들이 많다. 피부 보습 관리는 잘 씻기는 것부터 그 첫 걸음인 만큼 아기바디워시도 우리 아이에게 맞는 제품으로 잘 골라야 한다. 유아바디워시는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고, 저자극 제품이면서 아직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목욕 후에도 건조함 없는 촉촉함을 그대로 유지 시켜주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베비루미 아기바디워시는 EWG 안전성분에 목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베비루미 유아바디워시는 유아샴푸로도 함께 사용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편의성도 더했다.

베비루미 관계자는 "겨울 목욕 시에는 뜨거운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목욕 후에 피부에 영양과 보습 공급에 도움을 주는 아기바디워시와 아기샴푸를 사용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각질층은 최대한 지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면서 아기바디워시 제품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목욕 후엔 피부 수분이 마르기 전에 아기보습제를 사용하여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한 수분이 완전히 마르기 전에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겨울철에는 베이비로션보다는 유아크림으로 강한 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다. 건조하다고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르기보다는 조금씩 자주 발라주는 것이 보습 유지에는 훨씬 도움이 된다.

유아크림 선택 시에도 아직 연약한 아기의 피부이기에 화학성분이 없는 제품을 골라야하는데, 베비루미 유아화장품은 순하면서도 강력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이 사용 가능한 유아크림이어서, 온가족 보습제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유아크림은 겨울이면 항상 완판되어 품절 사태를 빚기도 하는 제품이다. 현재 연말을 맞이해 고객감사 행사로 전제품 1+1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