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올라이트를 주원료로 제품들을 만들고 있는 제무가 로즈팩클렌져와 로즈 엠플미스트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제무 로즈팩클렌져는 제올라이트 성분으로 피부유해물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이 된다.
무자극 안전한 성분으로 항균, 항산화효과, 항알러지 효과를 가지고 있어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는 무자극 인증을 받아 특허출원도 돼 있다.
로즈앰플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EWG GREEN 등급의 순한 미스트로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 오일의 천연 장미향을 가진 주름, 미백 이중기능의 화장품이다.
알로에베라수 성분으로 수분공급, 영양공급 및 피부진정에 좋고, 카라기난 추출물과 사탕수수추출물, 히아루론산액이 함유되어 있다.
제무 관계자는 "ZEMU만의 차별화된 피부과학으로, 자연과 피부가 하나되는 선물을 하고자 한다. 깨끗하게 비워내고 건강하게 채워지는 피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피부가 아름다워지기를 바란다." 라고 전하였다.
또한 "제로팩클렌져로 세안 후 미스트를 사용하면 코팅 효과가 있어 장시간 보습감을 유지시킨다. 20분간 팩크림 후 물세안하고 올데이크림을 바르면 효과가 정말 좋다고 자신한다." 라고 전했다.
엔 티 올데이크림은 에스에이치-올리고 펩타이드-1성분과 풀러린 성분이 함유되어 탄탄한 피부 장벽을 완성해주고,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주름 개선을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아침 저녁으로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면 유스분 밸런스를 맞추어 준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제무(ZEMU)는 2년의 임상을 거쳐 뉴질랜드 천연 제올라이트를 사용해 기초 스킨케어 4종(제로 팩 클렌져, 엔 팩 크림, 엠 코팅 미스트, 엔 티 올데이크림)을 런칭해서 뉴질랜드의 씨티파머시그룹의 약국체인에도 입점해 있다.
제무는 중국 심양에서 물류센터 오픈하였고, 연길을 포함한 동북3성에서의 도매, 온라인판매를 위해 제무 클렌져 제품설명회가 지난 11월 24일, 25, 26일에 열렸다.
12월 중순부터는 동북3성과 청도, 광주 지방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