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특허 출원 러시아 등급 높은 품질, 생산앱 출시 1만원 쿠폰 증정, 차가버섯

함나연 2017-12-22 00:00:00

특허 출원  러시아 등급 높은 품질, 생산앱 출시 1만원 쿠폰 증정, 차가버섯
▲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더욱 더 건강에 신경을 써야 (사진제공 = 차가버섯)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더욱 더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또한 연말연시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을 찾곤 한다. 바쁜 생활 속에서 올바른 생활습관이나 식사조차 여의치 않아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으로 건강관리를 대체하는 셈이다.

그 중 차가버섯은 자작나무 이외의 식물에는 거의 찾아 볼 수 없는 베타글루칸, 베툴린, 베툴린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항암효과, 항산화효과, 면역력 증진 뿐 아니라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섭취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에서 오랫동안 민간요법으로 활용되어 올 만큼 유익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 자작나무 수액에 포함된 각종 유효성분들을 흡수하여 나무 껍질을 뚫고 돌출되면 사용하게 된다.

하지만 차가버섯은 채취하게되면 열과 수분에 약해 바로 가공하지 않으면 약재로 사용하기 어려워 그 가공방법이 다소 까다롭다.

이에 몇 년에 걸쳐 열과 수분에 취약한 차가버섯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항산화 효과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베타글루칸, 베툴린, 베툴린산 등의 유효성분들의 농도를 높이며 러시아 완제품보다도 고품질로 만들어내며 이 제조기술은 특처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았다.

여전히 다른 유효성분을 높이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른 기술 역시 특허등록을 앞두고 있다.

한편, 차가버섯은 모바일 어플을 출시하여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사용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