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20일 위메프 특가어워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 특가어워드 행사에 선보이는 안마의자는 코지마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브제(CMC-3100) 안마의자이며, 20일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위메프 특가어워드에서 코지마 안마의자 오브제(CMC-3100)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안마의자 전용 카펫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브제(CMC-3100)는 LS프레임을 적용한 안마의자로 목부터 허벅지까지 프레임이 이동하며 마사지하여 더욱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13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코스, 4가지 에어코스로 하루 컨디션에 맞게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3단계 에어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에어코스에서 골반 좌우에 에어셀이 적용되어 있어, 골반과 엉덩이를 잡아주어 더욱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무중력 포지션 기능으로 신체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적합한 포지션으로 높은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안마의자 뒷공간이 10cm만 있으면 설치가 가능한 '공간 절약형 슬라이딩'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고품질 2CH 스피커, 패시브 우퍼, AUX단자로 음악 감상도 가능한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오브제는 듀얼 에어펌프와 3D 에어안마 기능으로 온몸을 섬세하게 마사지하며 감각적인 컬러 일루미네이션으로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안마의자"이며 "이번 위메프 특가어워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