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첫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이 실속 있고 알뜰한 결혼예물 준비를 위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결혼준비를 해야 하는지, 수많은 결혼예물 업체 중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결혼예물 업체를 고르기 또한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이에 40년 전통의 결혼예물 전문 업체 동화주얼리는 결혼예물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 컨설팅은 물론 어려운 다이아상식도 쉽게 설명하여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 2018 결혼 예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소중한 의미가 담긴 결혼예물을 보다 실속있고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의 예물을 준비했다.
동화주얼리 관계자는 "결혼예물은 형식적인 표현의 수단이 아니라 진정한 의미가 담긴 소중한 고객의 자산이라는 개념으로 생각해야 할 때."라며 "화려함보다는 실용적인 면과 활용적인 면에 중점을 둔 디자인 개발에 주력해 왔다."고 전했다.
또한 "동화주얼리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축적된 디자인 자산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결혼예물 제품개발을 위해 디자이너와 자체공장의 숙련된 장인 그리고 판매 책임자가 수시로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결혼예물 트렌드인 '스몰웨딩'에 맞춰, 최대한 고객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합리적 가격대의 결혼예물 상품을 개발해 2018년 봄 결혼 시즌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동화주얼리 대표는 "나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자체 공장 제작으로 일정을 최소화 시킨 플래티늄반지, 직접 제작하고 원하는 스타일로 제작할 수있는 커스텀메이드 커플링, 세라믹 소재로 된 독특한 커플링까지 모든 종류의 커플링 다이아반지 제작이 가능하다. 더 좋은 제품, 더 유니크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