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테크노마트는 개점 10주년 및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15일(금)부터 1월 1일(월)까지 대대적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아이스링크를 개장 준비 중에 있다. 12월 23일부터 운영되며,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이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식음료, 이마트 영수증 제외), 혹은 현장에서 2천원을 지불하거나, 마지막으로 온라인 TM스타일에서 1천원에 티켓을 구매하면 장갑을 제외한 스케이트와 보호장비 등을 대여 받아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중학생 이하의 아이들이 즐길 수 있으며 스케이트를 직접 탈 수 없는 5세 이하의 아이에 대해서는 썰매도 대여해 줄 예정이다. 이는 1월 21일(일)까지 매일 운영된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는 신도림테크노마트 구매고객에게 상품교환권 증정은 물론 응모권 추첨을 통해 49인치 LED TV등 경품행사를 준비 중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연휴 때 가족과 놀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는데 이는 다음과 같다.
먼저 23일(토)부터 연말까지 주말에는 각각 '크리스마스 최저가전'과 '새해 최저가전'을 진행한다. 가구부터 자전거, 소품, 시계, 장난감에 그래픽카드까지 여러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속해있는 23일(토)부터 25일까지 지하 1층 광장에서 산타클로스 퍼레이드, 룰렛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부행사를 통해 1천원 이상 기부하는 고객에 한해 장난감, 과자, 라면 등을 선물로 제공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페인팅 & 캐리커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도림테크노마트 측은 '이 외에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해 놓았으니, 신도림테크노마트 공식 홈페이지나 DM 등을 통해 확인 후에 방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