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신경 쓰이는 얼굴 주름, 관리 방법

강규정 2017-12-19 00:00:00

신경 쓰이는 얼굴 주름, 관리 방법
▲ 출처=픽사베이

여성은 나이가 들수록 신체 변화가 일어난다. 그중 하나는 숨기기 힘든 주름이다. 주름을 없애는 것은 어렵지만, 간단하게 주름을 가리는 방법이 있다.

주름을 감쪽같이 가리는 방법으로 '주름 컨실러'를 추천한다. 주름 컨실러는 주름을 감춰줄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피부 색깔과 어우러져 젊어 보이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미용 전문 매거진 '하이50(High50)'은 "주름 컨실러는 노화의 흔적을 숨기는 데 많이 사용된다"는 내용의 기사를 발표했다. 주름 컨실러는 시중에서 파우더, 크림, 액체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나에게 맞는 주름 컨실러를 구매하는 방법은 피부색과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화장품을 바꾸는 것도 주름을 가리는 방법으로 소개했다. 화장은 아름답게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따라서 피부에 자극적인 화학물질이 없는 유기농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이50(High50)' 은 "좋은 화장품은 천연 미네랄을 피부에 전달해 자외선차단 효과를 부여하며 비타민을 통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콜라겐 생선을 촉진 한다"고 밝혔다.

주름을 숨기는 또 다른 방법은 노화 방지 페이셜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 페이셜 마스크는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탄력 있고 젊어 보이게 한다. 보습 마스크는 매일 사용하는 것이 좋고 해독 또는 노화 방지용 마스크는 주 2~3회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이50(High50)'는"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페이셜 마스크를 만들어 사용하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노화를 막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