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관하고 ㈜천성인이 공식후원하는 '(주)천성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봉사' 캠페인이 지난 16일, 도봉구 창동일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본 행사는 '가까운 이웃부터 따뜻한 겨울을 위해 돕자'는 취지아래 ㈜천성인이 공식 후원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연합뉴스TV 황인성 아나운서, MBC개그맨 김보규(MC캉캉), MBC개그맨 조해욱, 황성용(트로트가수),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국가대표(이정수, 엄천호, 김도겸, 한승수), 송경택 스포츠토토감독, 청년문화포럼 등 다양한 사회인사들과 함께해 그 의미가 남달랐다.
행사에 참여한 ㈜케이기획 김경환 대표는 "평소에 꼭 하고 싶었던 봉사활동이다."며 "직접 해보니 와닿는게 더욱 많은 행사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사회공헌협회 유재호 사무국장은 "즐거운 마음으로 즐기며 할 수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 한국사회공헌협회가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하는데 발판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청년문화포럼 유회중 청년의장은 "연탄이 쌓일 때 마다 가슴 한켠의 온도가 올라가는 것 같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의 '(주)천성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봉사'캠페인은 총1500여개의 연탄이 총 5가구에 전달되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