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업 유모차 티몬 온라인 베이비페어 중 (사진제공=티몬) |
국내 유모차 브랜드 와이업은 티몬에서 12월 18일부터 12월 24일까지 단 7일간, 연말 프로몬션 몬스터세일-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와이업 유모차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몬스터세일-베이비페어' 행사이다.
이번 티몬 몬스터세일 베이피페어에서는 기존 할인가에 장바구니 1만원 쿠폰을 증정해 와이업 지니는 36%, 와이업 컴포트 1세대는 52%, 와이업 컴포트 2세대는 48%, 와이업 로얄은 39%, 컴포트 트윈유모차는 52%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이업 유모차는 가격할인 외에 행사 사은품도 추가 증정하는데, 절충형 유모차 와이업 로얄은 풋머프와 신생아 우주복, 컴포트 트윈유모차는 풋머프 2개 증정,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컴포트는 풋머프와 추가 차양막 증정, 와이업 지니는 풋머프와 와이업 보조가방을 증정한다.
또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후기 작성 시 와이업 지니, 컴포트, 로얄에 호환 가능한 방한커버를 증정해 유모차만 구매해도 올 겨울 따뜻한 외출이 가능해진다.
와이업 유모차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와이업의 휴대용 유모차 컴포트와 지니는 볼베어링 시스템으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핸들링은 물론 기내반입이 가능한 가볍고 컴팩트한 크기의 폴딩이 가능하며, 멜란지 소재의 고급재질의 차양막으로 4계절 내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와이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출이 많아지는 연말, 필수 육아용품인 유모차만큼은 부담을 덜어드리고 싶어 진행하게 되었다. 또 육아용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더욱 많이 알리고, 할인혜택과 사은품 외에도 더욱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