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숙성 천연비누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다정비누(대표: 박다정)에서는 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하여 '다정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매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많은 상품들이 선보이고 있으며, 사실 선물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다정비누의 전 제품은 대나무통 안에서 4주이상 숙성을 거친 후 2주 이상 자연건조를 한 수제비누이다. 모든 비누는 100% 유기농 오일과 자연재료로 만들어지며 담양에서 직접 공수한 대나무는 매일 소독 후 작업하고, 한번 사용한 대나무는 다시 쓰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뱀부차콜바'는 대나무숯과 화산재가 포함되어 모공수축, 피지제거, 블랙헤드 완화 등에 도움이 되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피부에도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펄미네랄솝', 화농성여드름과 상처개선을 위한 '그린케어바',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노트러블솝', 아토피 피부에 좋은 '햄프시드솝' 등을 선보이고 있다.
다정비누 박다정 대표는 "모든 비누는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화학성분, 방부제, 중화제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수제비누로 인증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며 "현재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제품을 다루고 있지만 내년부터는 판매처를 다양하게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얼마 전 12/8~12/10 강남의 SETEC에서 주최한 2017 핸드메이드코리아윈터에서 참가하여 제품을 판매하기도 했다.
특히, 다정비누는 폼클렌징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여성들은 여성청결제로도 쓸 수 있다. 모든 비누가 세안 후 당기지 않으며, 겨울철 피부 보습이 이용 가능하다.
다정비누의 '다정 선물세트'는 비누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은품으로 다정비누의 '자체제작 비누홀더'와 '클렌징타올'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다정비누의 박다정 대표는 "대나무내피가 독소를 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며, 유기농 오일만을 배합한 비누이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제 천연비누다."라고 전했다.
이번 수제비누 다정 선물세트는 12월 말일까지 추가할인과 네이버쇼핑 적립금을 기존보다 2배로 받을 수 있으며, 구매는 다정비누 공식 스토어팜 쇼핑몰을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