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힐씨, 비위 약한 소비자를 위해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출시

함나연 2017-12-14 00:00:00

힐씨, 비위 약한 소비자를 위해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출시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계획하는 각종 모임과 회식자리가 많아지는 달, 12월이 찾아왔다. 기름진 음식과 알코올 섭취의 양이 늘어나면서 체중도 함께 늘어날 가능성이 높은 기간일 뿐만 아니라, 폭식과 과식으로 인한 소화불량, 속쓰림, 위염 등과 같은 위장장애로 고통 받을 수 있다.

특히나 평소에도 짜거나 매운 음식, 지나친 음주,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패턴으로 풀리지 않는 피로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양배추즙을 섭취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다.

유기농 양배추즙은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섬유질로 장 운동을 촉진시켜 변비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여기에 미네랄과 비타민 A, E, C, U, K 등도 고루 함유하고 있어 불규칙한 생활 속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꼭 섭취해야 할 음식으로 꼽히고 있다.

하지만 양배추즙은 역하다는 맛의 거부감으로 인해 마지막 한 포까지 먹은 경험이 많지 않을 소비자를 위해 온라인 드럭스토어 힐씨에서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을 출시했다.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양배추즙을 맛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즙으로, 원재료 함량을 조합하여 자신에게 맞는 양배추즙을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최소 10포 단위로 구매할 수 있어서 기존 양배추즙들과는 다르게 부담 없이 맛있게 시작할 수 있다.

또한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힐씨의 현직 약사들과 유기가공식품산업육성산업단 오래늘의 김도완 교수가 제품 개발에 참여했으며, 유기가공시설에서 만든 '유기농' 양배추를 원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힐씨의 대표약사 김태양 약사는 "건강즙 소비가 남녀노소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양배추즙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을 출시했다"며, "자신의 몸이 아픈지도 모르고 정신 없이 살아온 많은 사람들이 건강즙에 좀 더 친숙해지고 맛있게 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오는 26일 출시될 예정이며, 힐씨 홈페이지와 힐씨 스토어팜에서 구매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