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식스냅 전문 스튜디오 메르시나인에서 5주년 기념 이벤트로 본식스냅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전했다. 또한 예식 후 촬영하는 직계가족사진을 가로40cm x 세로 35cm 크기의 유리액자로 2개를 제작하여 무상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예비 신랑, 신부 선착순 10팀에게 제공되며, 메르시나인 대표촬영 지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본식스냅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세미웨딩. 야외 셀프웨딩, 데이트스냅, 가봉스냅에서도 같은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메르시나인은 모든 촬영과 후 보정을 직업 진행하고 있어, 고객의 요구사항에 직접 응대하고 빠른 피드백을 해드주며, 과한 보정이 아니라 결혼식 현장의 느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인물 위주의 촬영과 후보정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카톡상담으로 본식스냅 촬영문의과 결혼식 전 궁금증에 대해 빠르게 해결해 주고 있다.
메르시나인의 강민수대표는 "웨딩은 인생에 있어 새로운 시작이기에 인생에서 가장 화려하고, 우아하고, 아름다운 순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메르시나인은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인 드라마 한편을 고스란히 담아 순간을 영원으로 남기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며 "지난 5년의 운영기간 동안에 신랑, 신부님 지인소개를 통하여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만족하고 믿을 수 있는 결과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