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님토이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달 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대규모 창고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를 위한 장난감을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돌잔치 선물 등을 준비하는 부모들에게도 알려지고 있다. 특히 4년 만에 개최하는 창고개방 세일로 서울, 부산, 본사몰 등에서 진행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먼저, 오프라인 창고 세일은 부산 햇님토이 본사 (부산시 강서구 송정동 소재) 및 서울 상수동에서 진행된다. 특히 햇님토이의 대표 상품인 베이비룸을 비롯해 붕붕카, 그네, 미끄럼틀, 보행기, 유모차, 아기침대 등 총 100여종의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품목이 온라인보다 더 많고, 구매자 전원에게 볼풀공을 무료로 제공하는 '햇님산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사몰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창고 세일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이 곳에서는 베이비룸, 주방놀이, 키즈하우스, 미끄럼틀 등 30여종의 유아장난감 및 블럭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햇님토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이 저렴한 완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오프라인 구매가 힘든 고객을 위해 온라인 창고 세일도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햇님토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