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반의 교육비를 대폭 할인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MPA(Medi Pilates Alliance)는 국민대 필라테스 교수진에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국제 기구필라테스 자격증반' 사전등록자에게 교육비 30% 할인과 필라테스복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접수 기간(~12/31) 중 오는 15일 이전 등록자에 한해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할인율이 큰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에게는 ▲학습 동영상 시청 ▲1년간 월례 보수교육 ▲취업 알선 서비스 등이 주어지며 강의는 국민대 필라테스 교수진 등이 진행한다.
필라테스 국제 자격증반 수업은 실기 80시간과 해부학 20시간을 추가해 총 100시간 과정으로 구성되며, 평일 반은 매주 화‧목요일 오후1~6시, 주말 반은 매주 토요일 오전10~오후6시에 수업이 진행된다. 개강은 각각 내년 1월 2일과 6일이다.
자격증반은 국제 기구필라테스 자격증반은 MPA필라테스와 나오TV, 국제필라테스학회, 월간 <요가앤필라테스> 4개 단체가 공동 주관한다.
접수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MPA필라테스 사무실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MPA는 필라테스의 기본 취지인 재활치료에 목적을 두고 치유적 관점에서 필라테스를 연구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필라테스 협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