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수입매트리스 씰리템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마지막 일주일 세일 이벤트

함나연 2017-12-02 00:00:00

수입매트리스 씰리템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마지막 일주일 세일 이벤트

수입매트리스 중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이다. 이 브랜드는 직구로 많이 구매가 이루어지다가 최근에는 사후관리 문제로 인해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기도 하면서 '코지슬립'에서는 주말동안 다양한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큰 할인폭을 적용받는 브랜드는 수입매트리스 중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매트리스이다. 이 브랜드들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브랜드들이다.

씰리매트리스는 코어서포트라는 독점적인 포스쳐피딕 기술을 통해서 허리건강에 특히 도움이 되는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제품 전체가 단단함이 묻어있는게 특징이며 코지슬립에서는 스프링 및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특히, 씰리 H5 매트리스는 필로우탑이라는 토퍼까지 설치되어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지녔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스턴스앤포스터는 퀸사이즈 기준 1500개에 가까운 스프링이 내장되어 묵직함과 견고함이 생명이며, 에어밴트 시스템을 통해서 매트리스 안의 통기성을 확대하여 습기예방에도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젤메모리폼의 적용으로 매트리스의 온도조절까지 다양한 노력을 통해서 최상의 매트리스를 수제작으로 만들고 있는 브랜드이다.

템퍼매트리스는 고밀도 비스코 메모리폼을 통해서 신체의 형태에 따라 고르게 지지를 해주며 허리가 안 좋았던 사람에게 도움이 돼 수입매트리스 중 널리 알려진 브랜드의 회사이다. 또한, 메모리폼의 특성상 신체의 가장 최적화될 수 있는 소재인만큼 미국 NASA의 우주비행사들을 위해서 개발된 특수소재이다.

에어룸 매트리스는 파도, 바람, 나무 등 자연을 모티브로 아이디어를 얻어 가장 안락한 매트리스를 만든다는 일념하에 80년 넘는 역사를 가진 매트리스 제조 브랜드이다. 특히, 캘리포니아에 위치하여 환경기준에 엄격하다. 제품 또한, 부드러움과 단단함이 동시에 느껴지며, 라텍스 및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다양한 모델을 제조하고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이 브랜드들에 대해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물품을 구매했고 이에 블랙프라이데이 마지막 일주일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에는 많은 할인율을 적용하여 미국에서 직구가 많이 이루어지는 기간이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에서는 이미 블랙프라이데이가 끝났지만, 그 기간 중 구매가 미리 완료된 제품의 잔여 물량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세일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씰리 템퍼 등 수입매트리스를 고르는 깐깐한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매트리스를 선택하기 힘들어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자세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통해서 후회없는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주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자사 SNS채널이나 블로그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확 인가능하며, 유선 상담을 통해서 더욱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