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니스장 '노바테니스'가 최근 오픈했다.
날씨나 기온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스포츠인 테니스를 외부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실내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노바테니스에서는 체력증진, 다이어트, 취미생활 등 개인별 목표에 따라 맞춤형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노바테니스 강사진은 미국 테니스 협회 인증 지도자 프로그램인 USPTR을 모두 이수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노바테니스에서는 키즈 특화 프로그램인 키즈 테니스를 운영하고 있어 방과후 혹은 주말 레슨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회원의 레벨에 맞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개인레슨을 신청하지 않더라도 강사에게 언제든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노바테니스의 프로그램은 기본 1시간으로 20분 강의, 20분 연습, 20분 유산소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초체력을 기르고 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유산소 운동으로는 런닝머신과 자전거를 이용하면 된다.
노바테니스 관계자는 "일반 피트니스 센터에 지루함을 느끼거나 새로운 스포츠를 배우고 싶어하는 고객 혹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적합"이라며 "지루하지 않고 개개인의 목표에 맞게 프로그램을 유동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클래스와 수능을 마친 학생들을 위한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상담 및 가맹에 대한 문의는 노바테니스 목동점으로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되며, 자세한 소식은 노바테니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