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트로놀라가 내달 런칭을 확정하며 모회사인 아리스톤 나폴리 원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성예복맞춤 '아리스톤 나폴리'의 자회사 '나스트로놀라' 브랜드 런칭을 하는 토리니는, 현재 나스트로놀라 런칭을 앞두고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본점을 비롯하여 인천점, 수원점 모두 확장공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토리니 효성주얼리시티 본점은 나스트로놀라 한국본점으로 브랜드 런칭을 준비 중으로써, 현 규모의 약 3배의 규모로 확장을 준비하는 중이다. 완공 시점은 내달 초가 될 예정이며, 완공과 동시에 각 지점 모두 아리스톤나폴리 자브랜드인 나스트로놀라로 브랜드 런칭할 예정이다. 또한 런칭과 동시에 런칭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토리니 관계자는 "영국의 허더슨필드를 비롯하여 이태리 아리스톤나폴리, 까노니코 등의 정품 수입원단을 제공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던 바, 다가오는 나스트로놀라 런칭을 기념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특별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종로예복 및 인천예복, 수원예복을 비롯하여 전국 각 지점으로의 확장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보다 용이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로 한다.
나스트로놀라 런칭을 앞두고 있는 토리니에서는 현재 아리스톤나폴리 신랑예복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함께 하는 프로모션으로 제일모직의 템테이션, VIP원단 패키지와 까노니코 결혼예복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사전예약 시 더욱 빠르고 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