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친환경식품연구소에서 운영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일등원료 자연의'는 다가오는 11월30일(목)부터 12월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월드식품박람회2017에 5종의 건강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월드식품박람회는 동서양 식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식품종합전시회이며 15개국의 기업들이 동시 참가, 주류 박람회와 함께 열리는 대형 종합식품박람회로, '일등원료 자연의' 부스는 제 2전시장 7Hall, G115에 설치된다.
방송인 이상벽이 모델인 '일등원료 자연의'는 원재료부터의 품질과 위생적인 공정을 가장 우선시하면서 화학적이고 인공적인 가공을 최대한 자제하는 자연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개발을 하는 업체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7 NH양봉농협 임직원 선물로 채택된 홍화씨 제품과 천마제품, 자색돼지감자제품 이외에도 1년 6개월간의 연구개발로 탄생한 제품 5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양방 전문의와 한방 한의사와 함께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황후환, 강혈환, 청당환, 청초환, 울금환 총 5종이며, 갱년기 여성의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연구 개발된 황후환의 경우 현재 온라인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또한 집이나, 회사, 또는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복용자의 품격을 해치지 않도록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틱 포장되어 특히 여성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주)친환경식품연구소 관계자는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모든 원료의 원산지와 함량을 완벽히 공개하여 한방건강식품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U.refine공법(초미세화공법)이 적용된 신제품을 통해 더욱 우수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모든 제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구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