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대표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Sabai-arom)이 지난 28일 여의도 IFC몰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IFC몰 내 여의도 IFC몰 L1층 노스 아트리움 에스컬레이터 앞에 사바이아롬 만의 특별한 힐링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IFC몰 팝업 스토어는 28일부터 내년 2018년 2월 26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매장은 전반적으로 100% 식물성 성분의 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에 걸맞는 그린 톤과 각종 생화 식물들이 어우러진 '자연 친화적인 어반 슬로우 라이프 스타일 컨셉'을 띤다.
브랜드 스테디셀러 및 주력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누구나 자유롭게 테스터가 가능하다. 또한 사람이 덜 붐비는 시간대에 방문할 경우, 전문 카운셀러의 상담에 따른 바디 컨디션 및 본인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테스터와 프라이빗 핸드 마사지 서비스 등의 '맞춤 힐링 바디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에 한해 스페셜 이벤트가 마련됐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바이아롬 시그니처 라인인 '자스민 리츄얼 핸드크림(10g)'이 제공된다. 본 행사는 IFC몰 팝업 스토어 단독 진행으로 소진 시 마감된다.
사바이아롬 코리아 김경은 대표는 "이번 사바이아롬 팝업 스토어는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성수동 카페거리의 부티크 매장이 아닌 새로운 채널에서 운영되는 국내 처음 시도로 기획됐다"며 "단순한 제품 구매 공간을 넘어서, 도심의 지친 사회인들을 위해 진정한 힐링이 이루어지는 사바이아롬 팝업 스토어를 경험하길 바란다"로 말했다.
이번 IFC몰 팝업 스토어는 28일부터 내년 2018년 2월 26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