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는 인구 60만 명을 기록한 가운데 삼성공단, LG공단, 17개 대학교 등 다양한 개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충청남도 천안시 두정동 1418 일원에 '천안 두정동 해피드림4차'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이 들어선다.
'천안 두정동 해피드림4차'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은 지하 5층~지상 12층 규모로 들어서는데 지하 1층~지하 5층은 주차장,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은 오피스텔 10세대, 3층~12층에는 도시형생활주택 110세대가 들어선다. 그리고 옥상에는 바비규와 치맥파티가 가능한 파티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천안에서 유일한 투룸구조로 공간활용도가 높고 에어컨, 냉장고, TV 등 가전 및 가구들이 풀옵션 빌트인이 적용된다. 층간소음 방지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차량관제시스템 등 최첨단 멀티 시스템을 설치한다. 그리고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흐름에 맞추어 소형평형위주로 구성하며 세대별로 베란다를 두어 실사용공간을 늘리고, 이중창호로 채광 및 일조량 확보와 단열을 강화한다.
'천안 두정동 해피드림4차'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은 전문 임대관리 업체가 1층 상가에 입주해 게스트하우스, 기숙사, 각종 편의시설을 관리하며 임대인과 임차인의 가교역할로 편리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선시공 후분양 방식이 적용되며 분양가격이 저렴하고 계약과 동시에 임대차계약이 하다.
교통환경도 용이하며, '천안 두정동 해피드림4차'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은 지하철 1호선 두정역과 가까워 아산, 서울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천안아산 KTX역 이용도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 천안 IC까지 5분이면 도달가능하다.
생활도 편리하다. 두정동 중심상권과 롯데마트, 천안종합터미널, 동남구청, 천안시청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인근에 천안 유통단지, 삼성산업단지, 단국대부속병원 등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천안시 두정동 일대는 천안의 대표적인 산업도시 배후지역으로 젊은 층의 임대수요가 있는 곳이며 세종시와 아산시 불당신도시 등 꾸준한 개발이 되는 곳이다. 특히 아파트에 대한 대출 규제로 인해 서민들이 주거공간에 대한 선택이 다양해지면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에 대해 알려지고 있다.
첫 입주자의 경우 특별 제공물품을 선택할 수 있고 관리비와 이사비용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스마트하우스에서 10년까지 임대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면 모델하우스 위치와 분양가격 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