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원앤비 쉽지않아 정식앨범 발매, 소름돋는 호러 뮤직비디오 선보여

함나연 2017-11-28 00:00:00

원앤비 쉽지않아 정식앨범 발매, 소름돋는 호러 뮤직비디오 선보여

원앤비(1NB)가 정식 앨범 쉽지않아를 발매했다.

하정, 소정, 이다, 신혜, 자연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원앤비가 29일 정식앨범을 발표하고 정식적으로 활동을 돌입하게 된다.

원앤비는 올해 2월달 선공개곡 스토커를 발매하여 유튜브 400만뷰를 넘어선 저력을 보여줬으며, 호러 뮤직비디오의 컨셉으로 9분이 넘는 뮤직드라마로 신인으로써의 패기도 보여줬다.

또한, 일본 호러의 거장 이토준지 감독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두 번째 선공개곡으로 멤버 김자연과 소울스타의 맏형 이창근의 콜라보인 우울한가 봄을 선보여 팬들의 기다림을 달래주기도 했으며, 비공식 무대로 KMF(코리안뮤직페스티벌) BOF (원아시아페스티벌) 쇼케이스등에서 모습을 비추며 활발한 데뷔준비운동을 하기도 했다.

또 원앤비의 하정은 데뷔전 보급형 혁오로 알려진 인디가수 새벽두시의 앨범자켓 모델과 웹드라마 "그들이 만드는 세상"에 주연으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선배가수 베이지의 싱글 "꿈속에 우린"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열연하기도 했다.

소정, 이다, 신혜, 자연 역시 원앤비 전용 웹드라마 새로운 장르의 부끄부끄 판타지 "마음이 끌리는 곳으로"에 발탁되어 촬영에 한창이다. 쉽지않아는 프로듀서 101 시즌2의 워너원의 이 자리에(Always), 스트레이키즈 의 4419,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솔로곡 11월. 그리고 샤이니 태민의 U(너란말야) 를 작사 작곡 편곡한 진짜사나이와 루피해적왕이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이적, JYJ, 원앤비의 스토커, 우울한가봄 등 영상을 모두 지휘했던 MOVEMBER STUDIO 의 조병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SBS 일일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의 후속작 해피시스터즈의 주연으로 캐스팅된 이시강이 출연했으며 이시강은 영화와 예능 연극무대까지 오가는 엔터테이너로 우리동네 예체능, 닥터프로스트, 결혼이야기, 최근 엽기적인 그녀에 출연한바 있다.

함께 출연한 여배우는 같은 소속사 동료 조은빛과 권민정이 함께 했다. 원앤비는 28일 SBS MTV 더쇼를 데뷔무대로 첫 선을 보였으며 오는 1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예정이다.

관계자는 정식으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 "원앤비"를 향해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