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 함유 '그리니프 앰플' 할인 이벤트

박태호 2017-11-24 00:00:00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 함유 '그리니프 앰플' 할인 이벤트

환절기라는 계절의 특성상, 여름 내 강한 자외선에 시달리던 피부가 두꺼운 각질과 저하된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시기에 자칫 관리에 소홀했다간 잔주름도 눈에 띄게 늘어나고,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고 거칠어지기 쉽다. 때문에 탄력저하나 수분부족 등, 피부 컨디션에 맞춘 영양 공급이 절실하다.

이에 ㈜푸드앤솝 '그리니프'는 기존 앰플 라인보다 업그레이드된 고농축 앰플 3종 중에서 겨울 건조한 바람과 극심한 일교차에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도움되는 맞춤형 제품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허브 포어 타이트닝 앰플'은 그리니프 브랜드의 앰플로, 주요성분으로 탄닌이 풍부한 녹차, 허브, EGF, 펩타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영양을 공급하고, 지치고 늘어난 모공에 균일함과 탄력감을 부여해 주름개선과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과 모공 수렴 효과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에 적합한 앰플이다.

첫번째 컨셉 성분인 10가지 허브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수분공급 및 탄력을 강화하여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건강하고 촉촉하게 한다. 두번째 컨셉 성분인 EGF는 피부 세포의 재생 및 증식을 촉진하는 단백질 성분으로서 피부속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킨다. 또한 감소하는 표피세포를 증식시켜 피부 두께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데에 도움이 된다.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체내에서 생성된 멜라닌 색소의 이동을 저해해 색소침착을 막아 피부 미백을 기대할 수 있으며, 아데노신 성분이 진피층의 피부세포 자생력을 강화시켜 콜라겐 합성이 촉진되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주름 예방에 도움이 된다.

그리니프 관계자는 "에스테틱 화장품을 모티브로 하여 집에서도 홈케어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만든 기능성 앰플로, 요즘 같이 건조하고 쌀쌀해진 겨울에 피부 건강이 중요한 만큼 그리니프 앰플로 피부 보습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1월~12월 이벤트 기간 동안 그리니프 홈페이지에서는 허브 포어 타이트닝 앰플을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리니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