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가을 시즌을 맞아 결혼과 이사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가구 준비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아름다운 신혼집을 위해 그리고 오래된 가구를 바꾸기 위해 전국에 있는 가구 매장을 확인하고 있다.
이에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11월 가을 시즌을 맞아 입주가구 신혼가구 패키지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11월 감사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 할인 행사는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있는 나무279 단독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10월 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인기 있었던 상품과 11월의 새롭게 입고된 가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이다.
혼수 신혼가구 패키지 구성은 침대, 장롱, 화장대, 식탁, 거실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격대는 3가지 가격대로 준비가 되어 있고 구성 역시 조금씩 차이가 있다.
나무279는 가구 공장 직거래를 통해 유통 단계를 줄임으로써 가격을 낮추었으며, 일부 디자인가구와 쇼파는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해서 설치와 배송까지 책임지고 있어 양질의 가구를 빠르게 공급할 수 있다.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경우 대부분 처음 가구를 구매하기 때문에 어떤 품목을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런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나무279 직원을 통해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가 있으며, 집 구조나 평수에 맞는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제안 받을 수가 있다.
업체 관계자는 "11월에 진행되는 감사 할인 행사는 북유럽원목가구부터 친환경가구,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와 디자인가구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라며 "오늘 가을 그리고 내년 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 기간을 활용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