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성비(가격대비성능)를 고려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마음'심(心)' 자를 더해 심리적 안정감과 만족감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형태인 '가심비'가 2018년 소비트렌드 중 하나라는 결과가 나왔다.
이러한 형태의 소비는 자신을 위해 투자하거나 작은사치를 즐기는 포미족 , 현재의 행복과 즐거움을 중요시 여기는 '욜로'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소비자들에게 심신의 안정과 만족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대형 드럭스토어의 자체분석결과, 취침 전 피로회복은 물론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거품입욕제 군의 제품들의 경우 전년대비 68%의 매출증가폭을 보였고, 이는 최근 소비자들의 가성비 만족도와 함께 감성까지 더한 가심비가 반영되어있는 수치라고 볼 수 있다.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인 소금광산에서 채집한 TDS수치가 사해소금의 약 2배 일반해수에서 채쥐한 소금보다 약 15배 높은 '천연암염'이 함유됐다.
피로회복은 물론 숙면에 도움을 주는 입욕제가 있다. 또한 노폐물 배출, 수분공급과 유지, 그리고 반신욕으로 인한 면역력증가에 도움되는 거품입욕제인 '킹가바스솔트'는 피부질환을 앓고있는 엄마들에게 아토피입욕제로 알려져 있다.
해당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인 비엘리츠카 스톤솔트는 1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톤솔트의 BM은 "멤버십데이 기간동안 1+1에 판매 중이며, 50%의 할인율 적용을 받아 구매가능한 상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포미족과 욜로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여행용입욕제로도 적합한 버블바스도 함께 판매중이다"고 말했다.
멤버십데이 기간은 11월 24일 – 11월 30일. 총 일주일간 진행되며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전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