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젤리컵 |
겨울철 차가운 바람이 매서운 요즘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일수록 실내에서는 가습기를 자주 틀어주는 것과 함께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등 피부의 수분 공급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이와 함께 마스크시트를 사용함으로써 메마른 피부에 직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어린이 매니큐어, 워터팡팡네일로 호응을 얻고 있는 키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뿌띠슈(puttisu)'에선 어린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뿌띠슈 '리얼 프루츠 시트마스크'는 자연유래 100% 순면시트로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밀착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평균적인 어린이 얼굴 사이즈에 맞춰 제작하였기 때문에 접거나 뜯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이 있고, 자사 캐릭터가 프린팅된 시트로 재미까지 더했다.
이와 같은 편리성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호호바씨오일,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미네랄오일,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건강한 자연성분으로 아이들의 피부를 관리하고 수분을 채우는데 도움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뿌띠슈 리얼 프루츠 시트마스크'는 수분 충전(딸기)과 수분 보습(망고) 그리고 촉촉 보습(알로에), 꿀찬 보습(꿀), 생기 촉촉(오렌지) 등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망고, 알로에, 꿀, 오렌지의 향이 난다.
뿌띠슈 관계자는 "최근 물로 지워지는 워시오프 타입 수성 매니큐어, 착색 없는 버터 립크레용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찾는 부모들이 늘어나는 만큼, 지속적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키즈 코스메틱 제품을 개발해나가겠다" 고 밝혔다.
관련 제품은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 및 4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적립금 지급,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