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전자파, 화재위험 없는 원적외선 '지니얼 전기매트' 할인 이벤트 실시

박태호 2017-11-23 00:00:00

전자파, 화재위험 없는 원적외선  '지니얼 전기매트' 할인 이벤트 실시

디엔에이 지니얼 온열매트는 친환경기술혁신대상과 친환경기업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40%-45% 고객감동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매트를 이용하면서도 화재 위험과 전기매트에서 나올지 모르는 전자파로 인해 걱정을 한다.

지니얼에서 출시한 전기매트는 커버가 하나 더 씌워져 있어 언제든지 물세탁이 가능하며, 전자파가 없고 원적외선으로 발열을 하고 220V가 아닌 저전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누전으로 인한 화재위험이 없어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면 100% 소재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

지니얼 매트는 한국원적외선 시험성적서를 통해 89.2% 이상의 높은 원적외선을 방출하고 있는 것이 검증된 바 있다. 관계자는 근육통 완화 및 혈액순환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지니얼의 온열매트는 일반 구리나 유리섬유, 탄소실이 아닌 특수 100% 합금 소재의 원적외선 건강 발열선을 사용하고 있어, 열이 가해져도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없어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기존의 전기매트들은 AC 220V를 사용한 반면 지니얼의 원적외선 고발열 온열매트는 DC 24V의 저전압으로 만들어졌다. 이 방식은 장시간 전기매트의 사용으로 겨울철마다 발생하는 화재사고의 위험성을 낮췄고, 전기료 절감에 도움이 되도록 기술 개발을 했다.

디엔에이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