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월간웨딩21 주최 '부산웨딩박람회', 12월 2,3일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개최

박태호 2017-11-21 00:00:00

월간웨딩21 주최 '부산웨딩박람회', 12월 2,3일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개최

사단법인 한국웨딩협회 인증 웨딩우수업체 부산웨딩21은 12월 2일과 3일, 이틀 간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부산결혼박람회를 계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요즘 실속 있고 합리적인 결혼을 하기 위해 셀프로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늘고 있다. 하지만 혼자서 결혼을 준비하게 되면, 오랜 시간과 부담 때문에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가장 큰 고민거리다. 결혼식 장소부터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촬영, 메이크업까지 어느 것 하나 대충 준비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또 한 업체들을 비교하고 직접 방문해야 하며 계약뿐만 아니라 각종 정보를 모아서 분석해야 하는데, 결혼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예비부부들에게는 버거운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예비 신랑과 신부는 지인 또는 웨딩플래너를 소개받거나 웨딩컨설팅 업체나 웨딩박람회를 방문하게 된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열리는 '부산웨딩박람회'는 결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각종 사은품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섭외부터 본식 진행과 하우스웨딩이나 스몰웨딩에 관한 정보 등 상담이 가능하고 음료 및 주류 비용 및 식대 할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이하 스드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와 현장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웨딩다이어리, 모닝글로리 청첩장 할인쿠폰, 마스크팩, 스마트폰 터치장갑 등을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에는 웨딩 패키지로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웨딩패키지 금액을 할인해 준다. 또한 신랑, 신부가 따로 섭외하기 힘든 주례와 폐백음식까지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거기에 웨딩스튜디오 촬영 금액할인과 웨딩홀을 이벤트 가격으로 제안 받을 수 있고, 한복과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예비신랑신부 맞춤 SET 구성 전자제품까지 사은품과 함께 만날 수 있다. 박람회장에서 상담 후 받은 스티커로 빙고 한 판을 하면 피부케어 3종 SET를 지급하거나. 선착순으로 도착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등 다양한 미션들이 있어 게임을 하듯이 박람회를 즐길 수 있다.

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가전, 예물뿐만 아니라 허니문 여행 준비에 개별업체가 아닌 다양한 여행 연합업체가 참여해서 안심하고 비교하고 합리적인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며 "일반 여행보증보험이 아닌 개인여행 보험상품 가입으로 혹시나 모를 피해에 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웨딩21 부산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과 웨딩박람회 협력업체에 관련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