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사지기 부문 대상을 받은 코지마에서 안마의자 트론(CMC-990)을 최근에 출시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는안마의자 트론(CMC-990)의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 (CMC-990)은 4D 안마의자로 신체의 주요 굴곡 포인트를 스캔해 정확하고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4D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로도 움직여 어깨뿐만 아니라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며, 4D 마사지 볼 깊이 조절도 6단계까지 가능해 원하는 강도의 마사지도 가능하다.
또한, 트론(CMC-990)만의 22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를 5개 테마로 분류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기능만 선택해 마사지 코스 구성이 가능한 선택코스 기능이 있다.
이외에도 전신 에어 포켓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터치패드형 LCD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탑재해 작동의 편리성과 슬라이딩 기능, 무중력 포지션, 스테레오 스피커 기능 등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발뒤꿈치 부분에 감지 센서를 탑재해 자동으로 22cm까지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종아리 유닛의 높이 조절이 가능해 무릎 마사지도 가능한 특징을 갖추었다.
코지마 관계자는 "전신뿐만 아니라 무릎 전체를 감싸는 온열 기능을 갖춘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 (CMC-990)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