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세종, 대전시와 근접한 곳에 위치한 봄소와소파 천안점은 연말까지 소파 전제품 진열특가세일과 입주고객을 위한 특별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연말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국내의 소파시장이 넓어지면서 많은 소파브랜드들이 론칭 후 자리를 잡게 되었다. 신생소파브랜드라 할지라도 제품 퀄리티와 기술력으로 인정받으면서 성장하고 있다.
펜다소파와 다우닝소파, 나뚜찌소파는 국내소파시장의 많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펜다와 다우닝쇼파는 국내기업으로 상급퀄리티의 자재들로 자체제작을 하여 친환경소파로 마케팅된 국내 디자인 소파 브랜드이며, 나뚜찌소파는 이태리 가죽쇼파로 알려져 백화점에 입점했다.
한편 올해 전국 다섯 개 지점을 그랜드오픈한 봄소와는 그 뒤를잇고있는 친환경쇼파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다.
봄소와라는 쇼파브랜드로 론칭하기까지 25년간 소파만을 수작업으로 자체제작해 온 기업으로, 모던 디자인의 이태리 천연가죽쇼파부터 울트라 아쿠아스웨이드원단의 소파를 자체제작, 아쿠아클린 소파, 샤무드알파소파 등 다양한 소재의 소파들을 선보였다.
또한 친환경 E0(zero)등급의 자재와 네덜란드 SABA접착제만으로 소파를 제작해 친환경소파로 알려지고 있다.
천안 봄소와의 쇼룸은 250평대 대형 쇼룸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심플한 쇼파부터 패브릭쇼파와 기능성 쇼파들을 볼 수 있다.
신혼부부와 20평대를 위한 3인용 3.5인용쇼파부터 30~40평대 카우치형 소파, 코너형소파가 전시되어있으며, 전제품 모두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봄소와 천안점 / 킹스다운 천안점) 방문과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