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조절 책상 전문 브랜드 닥터데스크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킨텍스 메가쇼에 닥터데스크 전 품목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특히 위메프에서 지난 11월 11일 진행된 1111데이에서 닥터데스크 키즈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은 직후 출품되는 일정이라 많은 고객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되며, 만 3세~ 12세를 대상으로한 닥터데스크 키즈 제품 이외에 초등학교 고학년~ 중학생, 고등학생들 청소년들을 위한 '닥터데스크 스튜던트' 모델도 새로 선보일것으로 알려졌다.
케어박스 김기원 대표는 "기존의 어린이 책상들은 높이조절이 되지 않고 제품의 퀄리티가 높지 않아 대부분 짧게 사용하고 버리자는 인식이 강했지만 닥터데스크 키즈 및 스튜던트 모델의 경우 성장속도에 맞게 책상과 의자의 높이를 조절하여 바른자세 및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를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이번 메가쇼에서 자녀들과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쌓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어린이/학생용 제품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 높이조절하며 서서 일 할 수 있는 닥터데스크 키보드그랩형, 듀얼모니터형 등의 제품들도 함께 전시될것으로 알려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둔 부모님들과 사무실에서 장시간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할 예정이다.
닥터데스크 제품은 메가쇼 전시장 카페테리아 근처 F501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