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보자.(사진=ⒸGettyImagesBank)
더운 여름날, 데이트를 하기로 한 커플들이 실내를 떠돌고 있다. 피부를 녹여버릴 것 같은 불볕더위에 여름에 제격인 야외 액티비티를 실내로 옮겨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데이트코스, 실내 액티비티를 추천한다.
한 인기 예능에서 실내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하는 모습이 방영돼 실내 스카이다이빙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실내 스카이다이빙은 실내 인공적으로 바람이 만들어지는 터널을 만들어 자유낙하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액티비티다.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은 만 4세 이상, 최대 125kg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낙하산을 펼쳐야 하는 스카이다이빙과는 달리 실내 스카이다이빙은 낙하산 없이 떨어진다. 의상과 헬멧, 고글, 신발 등은 대여를 할 수 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서약서를 작성하고 의상을 입는다. 기본적인 교육을 받고 체험을 하게 된다.
▲실제 바다가 무섭다면 실내 서핑장을 이용하자.(사진=ⒸGettyImagesBank)
실내에서도 하늘을 느낄 수 있다. 당연히 실내에서도 바다를 느낄 수 있어야 하지 않은가. 실내 서핑장은 실내에 인공파도를 이용해 서핑을 할 수 있는 레저 스포츠다. 특히, 서핑을 시작하려는 사람은 먼저 실내 서핑장에서 연습 후 실전에 나서는 것이 좋다. 서핑을 하는 사람들이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말랑말랑한 소재로 서핑장을 만들었으며 아이들도 안전하게 서핑을 배울 수 있다.
▲양궁도 쉽게 배울 수 있다.(사진=ⒸGettyImagesBank)
뭔가 자주 해보지 못하는 색다른 스포츠를 하고 싶다면 우리나라의 효자 스포츠 종목 양궁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떤가. 양궁을 하면 팔, 손, 가슴, 어깨 근육 강화는 물론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고 한다. 양궁은 전문 스포츠라고 생각해 접근성이 높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의외로 주변에서 쉽게 양궁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양궁 카페에서는 양궁에 필요한 모든 장비들이 갖추어져 있고 양궁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자세 등을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