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숙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잠자리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늘고있다. 쾌적한 침실 환경을 조성하는 중요요소로는 온도, 조명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침구류' 역할이 크다.
특히 수면시 신체와 가장 오래 접촉하는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데, 매트리스는 소비자 개개인 수면습관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잠스쿨관계자는 "수면은 하루의 컨디션을 결정한다"며 "숙면에는 매트리스의 역할이 큰데 제품 선택시 디자인보다는 기능을 중점적으로 살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잠스쿨의 '황금비율 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는 60Kg/m3의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슈퍼싱글, 퀸, 킹 사이즈로 제작됐다. 그리고 한국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연구하여 설계된 높이 25Cm, 4레이어로 구성된 이제품은 압점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자세를 유지하도록 만든다.
또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안심인 친환경소재 텐셀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질감과 탁월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라돈에 대하여 1단계로 공인 시험기관의 엄격한 검사를 거쳐 안전에 대한 평가를 받았으며 2단계로 한국환경공단의 성능 검사 규격기준을 통과한 라돈측정기로 주기적으로 제품에 대하여 라돈검출검사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잠스쿨의 황금비율 메모리폼 침대매트리스는 공업용 본드를 사용하지않고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수용성접착제를 사용해 제작됐으며 추가로 내구성과 성능, 소재의 안전성을 검사하는 까다로운 CertiPUR 인증도 획득 했다.
잠스쿨 관계자는 "동양인은 서양인보다 허리와 엉덩이의 높이가 좁다. 서양인 체형에 맞게 제작된 수입매트리스에 누우면 간혹 늪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을 받는다는 이들이 종종 있는데, 바로 체형 차이 때문이다. 동양인의 체형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매트리스가 잠자기에 더좋을것"이라며 "잠스쿨의 황금비율매트리스는 최적의 수면상태를 유지하도록 타제품보다 더 두꺼운 높이로 제작돼 안정적인 내구성와 탄성이 특징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잠스쿨은 황금비율 메모리폼 침대매트리스와 동시에 바닥 생활을 하는 분들을 위해 엄마품 토퍼 매트리스도 동시에 출시 했다. 엄마품 토퍼 매트리스는 특히 아기들을 키우는 분들게 안전과 편리성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잠스쿨은 황금비율메모리폼매트리스 런칭기념으로 방수커버무료증정, 해피콘증정등 다양한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