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휴가를 즐기기 위해 국내 여행지, 해외 여행지로 떠나고 있다. 한국인에 사랑받는 여름 해외 여행지로 잘 알려진 방콕 자유여행은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태국은 3박 4일 여행코스로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 많은 이들이 태국을 자유여행 코스로 정해 다녀오고 있다. 태국에는 치앙마이, 푸켓, 끄라비 등 다양한 여행 지역이 있지만, 태국을 처음 방문한다면 방콕 자유여행을 추천한다. 방콕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여행지로 짧은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어 부담이 덜하다. 방콕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명소는 ▲방콕 담넌 사두억 시장 ▲방콕 매끌렁 기차길 시장 ▲방콕 왕궁 투어 ▲방콕 아유타야 ▲방콕 마사지 ▲카오산로드 ▲왓아룬 ▲짜뚜짝시장 ▲딸랏롯빠이 야시장 ▲방콕 시암 등이 있다. 방콕은 대중교통인 BTS가 잘 발달해 있어 늦은 시간까지 운영한다고 알려졌다. 도로가 막히는 시간대에는 BTS 시간표를 확인한 뒤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태국 음식은 세계 6대 요리에 꼽힐 만큼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태국 방콕 자유여행은 맛집 방문은 필수다. 태국 방콕 추천하는 맛집은 백종원이 방문한 ▲족발밥(차론생) ▲꾸어이짭 오안 포차나 ▲와타나 파니치(고기국수) ▲룽루앙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팁싸마이(팟타이) ▲쏨분씨푸드(푸팟퐁커리) ▲크루아압손 ▲란쏨땀누아 ▲망고탱고 등이 있다. 방콕은 아기자기한 카페도 많아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고 알려졌다.
방콕은 호텔과 리조트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은 여행지다. 최근 SNS에 급부상한 방콕 호텔과 리조트는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람부뜨리 빌리지 인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U 사톤 방콕 ▲방콕 트리 하우스 ▲시암 캠핀스키 호텔 방콕 ▲137 필러스 스위츠 방콕 등이 있다.
박용호 아나운서 "둘째 아들 4개월간 실어증"
팽현숙 "최양락, 딸 낳고 울어…나 몰래 묶었다"
[고속도로 휴게소 별미] 경부·호남 등 이영자 맛집 리스트 모음
[지방쓰는법] 매회 소각하는 제사방, ‘현고학생부군신위’만 작성해도 OK? 원칙은
설연휴 고속도로·터널 통행료 면제 어디? 하이패스 미납 조회방법까지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하는 법 전입신고 먼저 진행해야 "필요서류 있으면 인터넷도 가능"
[재테크 꿀팁] 목돈 모으는 방법 "주식 사는법"...2020년 증시개장시간과 휴장일은?
2020년 새해 인사말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 경자년 쥐 일러스트 새해 이미지도 인기
2020 한국사 시험일정 제46회 접수기간은 언제부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효기간 잘 계산해야
[12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일은 언제?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쉬는 날 '혼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