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이 한여름 무더위 시즌을 맞아 '워터 페스티벌'과 함께 초특가 할인 행사인 '핫 썸머 모다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다아울렛의 '모다데이'는 일 년에 단 네 번 열리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오는 17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번 '핫 썸머 모다데이' 행사 기간 동안 모다아울렛 전 지점에서는 구매금액대별 사은행사를 비롯해 포인트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안아산점 1층 정문 앞에서는 '선착순 균일가전' 이벤트를 오는 15일(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한정 상품을 1천원, 3천원, 5천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며, 매장 오픈 후 단 30분간 진행된다. 13일(토)에는 모이모이 민소매 1+1 구성 1천원, 흄 나시티셔츠 3천원, 웨스트우드 티셔츠 5천원에 할인 판매하며, 14일(일)에는 지이크F 넥타이 1천원, 리틀밥독 원피스 3천원, TBJ 반바지 5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천안아산점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인기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바캉스맞이 특가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에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아레나가 참여하며, 3층 본 매장 및 특설 행사장에서 열린다. 나이키는 7월 13일(금)부터 14일(일), 주말동안 이틀간 진행되며, 샌들과 슬리퍼 각각 40% 할인, 여름 신발 20% 할인, 여름 의류를 20% 할인 판매한다. 아디다스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천안아산점에 신규 입점한 수영복 브랜드, 아레나는 수영 모자 1만5천원, 수영복 3만9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천안아산점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수 있는 '워터 페스티벌'도 진행 중에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단위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워터 페스티벌은 천안아산점 2층 정문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8월 말까지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아동 9천원, 성인 5천원이다.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 페스티벌을 개최했다"며 "모다데이 행사도 진행 중이니 인기 상품부터 여름 신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모다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