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미래가치 톡톡, 삼성 효과 누리는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 분양 예고

유현정 2019-06-14 00:00:00

미래가치 톡톡, 삼성 효과 누리는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 분양 예고

기업의 대규모 투자 유치로 인해 배후수요와 미래가치를 모두 잡은 지역이 있다. 바로 고덕국제신도시다. 비즈니스와 주거 모두 해결할 수 있는데다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들어서 '삼세권'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날 정도로 탄탄한 성장 기반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평택 반도체 캠퍼스가 있는 고덕신도시 지역은 삼성전자가 반도체 사업에 향후 10년간 133조원의 대규모 투자를 결정하는 등 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이 밖에도 LG산단, 브레인시티, 평택 미군기지 이전까지 더해져 약 45만명의 인구 유입이 전망된다.

삼성 효과로 인한 풍부한 배후수요와 개발호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덕 신도시 인근에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가 일반분양 410세대에 대한 분양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궁리 52-2번지에 들어서는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884세대로 전용면적 ▲59A㎡, ▲59B㎡, ▲84㎡의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다.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는 강남권은 물론 전국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입지를 자랑한다. 평택제천간 고속도로와 바로 통하는 평택고덕 IC와 인접해 있고 지제역(SRT)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20분 내 진입이 가능하며 부산까지도 2시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지난 3월부터는 지제역에서 강남역까지 운행되는 2층 광역 버스가 도입되면서 강남권으로 이동이 더욱 편리해졌다.

이 밖에도 약 5천여 평의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 휘트니스 센터, 주민운동시설, 작은도서관, 독서실, 어린이 놀이터가 마련돼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는 삼성전자를 비롯해 LG산단, 브레인시티 등 인근 12개의 산업단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단지로 꼽힌다"며 "이번 분양을 통해 고덕 신도시의 인프라를 품은 대단지 프리미엄 아파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는 평택시에서 현재로서는 유일하게 6개월 후부터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다. 는 전국 청약으로 진행돼 주택소유여부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가점제 40%, 추첨제 60%로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436-1번지에 위치해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