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년간 전국 25개 현장에서 1만 9천여 세대의 e편한세상을 공급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명품 프리미엄 주거 공간을 선보여온 삼호가 제주 서귀포시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중문'의 주택 전시관이 오늘 오픈 한다.
e편한세상 중문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1756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73㎡, 79㎡, 84㎡(전용면적 기준) 등 중소형 주택형으로만 구성된다. 개방감과 공간감이 돋보이는 공간설계, 주부 동선을 고려한 주방 구조 그리고 돋보이는 수납공간 등 우수한 상품성을 선보인다.
단지는 제주도 거주민(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1순위 필요)이라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비청약조정대상 지역으로 계약 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e편한세상은 2019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총 7회 수상), 2018년 국가 브랜드 대상, 2018년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등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로 주택시장에서 높은 신뢰도를 축적하고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e편한세상 중문은 차음설계와 혁신적인 단열 설계로 난방 에너지 소모를 줄이는 경제적인 주택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계획됐다.
또한 최근 아파트 입주민간 분쟁이 잦은 층간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배 두꺼운 바닥차음재를 사용했으며 일반 아파트 보다 5㎝ 더 높아진 2.35m 천장고로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거실 아트월로 인테리어 통일감을 주는 동시에 훨씬 더 넓은 공간감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창호에 이중창시스템을 적용하여 외부의 소음은 물론 외부로부터의 냉기까지 차단해 쾌적한 주거환경 실현이 가능하다.
더불어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라인과 디테일한 열교설계가 적용되어 결로발생을 최소화한 단열설계 기술이 적용된다. 이 같은 특화 설계와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과 함께 오픈 발코니(79㎡)를 통해 테라스형 공간도 누릴 수 있다.
한편 e편한세상 중문의 주택 전시관은 6월 14일 공개되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청약일정은 6월 18일(화) 특별공급, 6월 19일(수) 1순위 청약, 6월 20일(목) 2순위 청약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