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새롭게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가구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다른 인테리어 소품들과 비교해 소모성이 적은 소품이기 때문에 커튼에 대한 지식이 부족할 수밖에 없는 일반인은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온라인 문화의 발달로 인터넷 등에서 정보를 알아보아도 막상 자신의 집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맞는지 확신하기가 어렵고 원단의 재질 및 촉감 또한 감이 없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커튼을 선택하는데 있어 실패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그래서 전문가와의 상담은 필수인데 동대문커튼 맞춤제작의뢰로 최근 다모아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다모아커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만 원하는 대로 반영해 드리는 것이 아닌, 집 전체적인 조화를 보고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을 추천하고 있어 오히려 설치 이후에는 만족도가 높은데 고객들의 취향대로 맞춰 드리기만 하면 막상 해당 공간의 인테리어가 어긋나는 경우가 많아 우리의 의견과 고객들의 의견의 적정선을 찾아 조율하고 해당 공간에 대해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을 찾아 맞춤시공을 도우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단은 일반적으로 제작완료 이후 바로 출고가 되지만 원단 자체적인 늘어짐, 변색 등의 제품 하자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꼼꼼히 확인을 거치고 있는데 직접 공장에서 작업 진행 후 제작이 완료되면 꼼꼼히 2차 확인 이후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한다.
가족끼리(사장내외, 아들) 직접 운영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동대문커튼 맞춤제작 문의를 희망한다면 네이버에 다모아커튼 검색 시 블로그에 있는 방문견적문의나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하여 보다 상세하고 친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