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더위인 여름을 맞이하여 입주청소 전문업체 한스클린에서 홈클리닝 서비스 뿐만 아니라 특수가전청소 범위 영역까지 확대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스클린은 청소서비스 전문업체로 아파트, 빌라, 사무실, 매장, 공공기관 등 다양한 청소서비스가 진행 가능하여 체계적인 직영팀으로 운영되어 충성 고객층을 잡고 있는 곳이다.
이번 특수가전청소 서비스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까다롭기로 알려진 에어컨과 세탁기 등 내부 분해 청소 서비스를 진행해 벽걸이,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등 가전케어 서비스를 특수가전청소팀을 꾸려 수도권뿐만 아니라, 부산, 경상 지역까지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스클린은 자체 기술연구소와 시공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전문적인 시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입주청소, 특수가전청소를 비롯하여 매장청소, 화재청소, 사무실 정기청소 등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스클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100% 직영팀으로 구성하여, 담당 TF팀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청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한스클린 시공 전문팀은 기술연구소를 통해 더 완벽한 청소서비스를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스클린의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한스클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