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함께 패션코스메틱스라는 새로운 카데고리를 진행해온 브랜드 피스비사라에서 2019년 6월 6일 본사 (한남동) 쇼룸에서 왕홍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웨이보 팔로우 31만 여배우 출신이며 스포츠 캐스터 경력의 'Xiongli ( 리리 )가 방송에 앞서 피스비사라 개발 스토리에 대한 소감과 사용감을 전했다.
리리는 전날 새벽5시에 자느라 다크서클과 피곤한 안색을 해결하기 위해 .방송 시작하자마자 피스비사라 '울트라 리바이탈 진생 아이마스크팩' 을 붙이면서 설명을 시작했다. 약 30분가량 붙이고 있었는데 푸석푸석 화장기 없는 피부가 광이 나고 촉촉하게 윤기가 돌자 약 2만여명의 시청자가 제품에 대해 문의가 폭주하였다.
특히 이 제품은 고급 인삼 한뿌리 진액 에센스와 프랑스 특허 주름개선 성분이 다량 들어있으며 눈가 전체를 커버하는 독특한 마스크팩 디자인으로 실용신안특허 (제20-0487254호) 받은 제품이며 리리도 "아이팩의 충분한 에센스로 얼굴 전체를 커버 할 수 있어, 마스크팩에 해당한다"며 "팩의 보습효과는 여태까지 써본 팩중에서 TOP3에 들어간다"며 극찬했다.
이 후 블랙트러플과 골드 홍차추출물의 고급스러운 스킨케어 라인부터 쿠션과 팩트 아이스타일러 키트까지 피스비사라만의 독창적인 메이크업 제품까지 설명해 가며 직접 예쁘게 화장하여 마무리 하였다.
특히 셀피 퀸즈 쿠션의 커버력은 넘 뛰어나서, 중요한 장소 나갈시, 피부톤을 깨끗할시, 피스비사라 쿠션을 사용한다며 칭찬했다.
방송에는 심설화 대표의 설명으로 함께 보다 전문적으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고 또 심설화 대표의 피부 비결에 대한 문의도 매우 많았다.
중간중간 심설화 대표의 나이맞추기나 '피스비사라' 빨리 쓰기 등으로 8명 이벤트 당첨자로 피스비사라 제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하며 시청자와 소통했으며, 동시접속시청자 약 3.4만여명 조회수 300만회로 성공리에 방송을 마쳤으며 구매는 타오바오내 피스비사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되었다.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매월 왕홍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